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어나더비 제공]유아동복 전문 브랜드 ‘어나더비’는 신세계백화점 입점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5월1일부터 15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고객께 프로방스풍의 비치백을 증정하고, 마지막날(15일)은 어나더비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50만원, 2등(2명)에게 각 30만원, 3등(3명)에게 각 1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5월 메인행사로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어나더비&신세계 1st anniversary’ 팝업스토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어나더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벽면에 그림을 그리면 응모 된다. 집에서 그림을 그려와 제출해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그림 주제는 자유이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정한 평가와 어나더비에 영감을 주는 일러스트의 주인공에겐 어나더비 상품권을 1등은 200만원, 2등은 100만원, 3등은 50만원을 각각 준다.
지윤경 어나더비 대표는 “꾸미지 않은 아이들의 그림은 보석 같다”며 “당선작은 어나더비 ‘2019 FW 시즌’ 제품에 일러스트로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어나더비는 매시즌 개성 넘치는 유럽피안 스타일로 세련된 키즈웨어를 선보이며 ‘연예인 2세들이 입는 옷’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