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2025년 추계 도로 정비 평가 ‘우수기관’ 선정
충남 서산시가 충청남도가 주관하는 ‘2025년 추계 도로정비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시에 따르면, 해당 평가는 충남도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도로 정비 상태와 유지 보수 예산 확보 실태 등을 평가해 도로의 기능 유지와 교통안전에 노력한 지자체를 시상한다.중점 평가 사항은 포장보수, 차선도색을 비롯해 교량, 비탈면, ...
▲ [사진=사랑의 쌀 전달 행사]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신사2동 주민센터에서는 4월 19일(금) 관내 저소득 홀몸어르신, 한부모가정 등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사랑의 쌀」은 신사2동 주민들이 매년 정월대보름맞이 지신밟기를 통해 모은 성금으로 마련하였으며, 법의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통장들이 세심한 관심으로 발굴하여 대상자를 선정하였다.
또한 쌀은 신사2동 자매결연지인 강화군 송해면 강화쌀을 직거래로 구매하여 자매결연 활성화의 일환으로도 추진되었다.
신사2동 박은미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모금행사에 많은 주민이 십시일반으로 참여하여 마련한 성금을 신사2동 주민의 이름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그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주민들이 나눔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