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남양주시(시장 조광한) 남양주풍양보건소는 행복한 임신·출산을 돕는 임산부 ‘출산준비교실’3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내달 8일을 시작으로 6월 5일까지 5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보건소 3층 교육실에서 진행한다.
출산준비교실은 A+ 영재태교(태담전화기 만들기), 기부태교, 신생아 돌보기, 플라워테라피, 미술태교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산을 앞둔 산모들이 꼭 알아야 하는 정보 제공 및 엄마와 아기가 상호 교감할 수 있는 아기용품 만들기 등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임산부는 남양주풍양보건소 가족보건팀(☎590-6978, 4982)으로 전화하거나 방문 신청하면 된다.
정태식 남양주풍양보건소장은“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남양주시를 위해 전반적인 삶의 질 향상과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사업으로 임산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며 자연스럽고 행복한 출산과 육아문화 정착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