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 진천군은 제47회 어버이날을 맞아 웃어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역 곳곳에서 경로잔치를 연이어 진행하고 있다.
관내 7개 읍․면별로 마련된 이번 경로잔치는 지난달 27일 광혜원면을 시작으로 30일 이월면, 이달 1일 덕산면, 2일 문백면, 3일 진천읍, 8일 백곡면까지 진행됐으며 9일 초평면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된다.
행사는 효행자 및 유공자 표창, 국악공연, 어린이 재롱잔치, 난타공연 등 지역별로 다채롭고 특색 있는 경로위안 프로그램으로 꾸며졌으며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대접해 어르신들이 흥겨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했다.
군 관계자는 “어버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이번 행사가 지역의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어르신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경로의식을 고취하는 세대 간 화합의 장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