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도시 베트남 칸호아성에 수해 복구 긴급 구호금 지원
울산시는 최근 기록적인 홍수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베트남 자매도시 칸호아성의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긴급 구호금 2,000만 원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지원 결정은 2002년 자매도시 협약을 체결한 이후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온 칸호아성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을 외면할 수 없다는 판단에 따라 신속하게 결정됐다. 울산시가...
▲ [사진=정준영, 개인페이스북]단톡방의 시작이자 수장인 정준영이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하였다.
정준영은 지난 2015년 말부터 동료 연예인이 참여한 세간에 '정준영 단톡방'으로 알려진 단톡방에서 여성들과 성관계를 한 영상을 촬영하여 불법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
여기에 단톡방 멤버들과 여성에게 술을 먹여 집단 성폭행을 했다는 혐의까지 추가 제기 된 상태이며, 피해 여성 역시 고소를 하였다.
정준영은 10일, 이번 사건에 대한 모든 공소 사실을 인정했다. 또한 피해자들과 합의를 원한다며 "국민참여재판 진행은 원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판부는 6월 14일 준비기일을 속행하기로 결정하였다.
현재 정준영과 FT아일랜드 출신인 최종훈이 구속영장이 발부되어 구속된 상태이며, 하이라이트 출신 용준형과 씨엔블루 출신 이종현, 가수 로이킴, 에디킴도 해당 단톡방에 참여하고 음란불 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