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 사랑의 김장나눔 온정 전해
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위원장 황몽임)는 지난 1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담근 10kg 김장김치 150박스를 보령시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김치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세종시·충청남도회와 함께 세종호수공원 중심수변광장에서 개최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대축제’에서 담근 것으로, 어려운 이웃들...
▲ [사진=바른미래당 오신환 의원]바른미래당의 신임 원내대표로 오신환 의원이 선출되었다. 48세의 비교적 젊은 원내 대표가 된 오 원내대표는 '손학규 대표 즉각 퇴진'을 걸고 원내대표 후보에 나왔었다.
오 원내대표는 24명의 활동 의원 중 과반을 득표하여 원내대표로 선출되었다.
오 원내 대표는 취임 직 후 기자 회견에서 "변화의 첫 걸음은 현 지도부 체제의 전환"이라 말하며 "빠른 시일내로 의원단 워크숍을 개최하고 손대표를 뵈어 간곡한 충언을 말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당 운영에 대해선 계획에 대해서는 결정된 발가 없으며 당내 구성원들과 머리를 맞대 지혜를 모아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 원내대표는 패스트트랙으로 선정된 선거제와 공수처법안에 대하여 본회의에 들어가기 전 여야 합의가 될 수 있도록 중심이 되는 역할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로서 패스트트랙으로 선정된 법안들이 본회의를 통과할지는 불투명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