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케이스티파이, 포켓몬 컬래버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2차 발매케이스티파이
  • 박영숙
  • 등록 2019-06-28 17:33:27

기사수정
  • 포켓몬 컬래버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2차 발매

▲ [사진=리미티드 에디션 2차 론칭 전 제품 Flat lay]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포켓몬(The Pokémon Company)과 또 한 번 뭉쳤다. 총 3차에 걸쳐 출시되는 CASETiFY & Pokémon 컬래버레이션의 1차 론칭 완판 후 2차 출시를 위해 다시 협업한 것이다. 


많은 기대 속에 진행된 2019년 5월 1차 발매에서는 약 5만명이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했으며, 발매 72시간 이내에 전 라인업이 품절되면서 성황리에 판매를 종료했다. 다가올 2차 론칭에서는 ‘포켓몬 도감(포케덱스, Pokédex)’이라는 주제로 관동지방의 포켓몬 151마리 모두 아이폰 케이스에 디자인된다. 그뿐만 아니라 삼성 갤럭시 핸드폰 케이스와 새로운 테크 액세서리로 더욱 폭넓게 출시된다. 


총 3차에 걸쳐 출시되는 CASETiFY & Pokémon 데이 앤 나이트(Day & Night) 전 컬렉션 라인업은 케이스티파이(CASETiFY)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차 출시에서 공개될 포켓몬 도감(포케덱스, Pokédex)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임팩트 범퍼 케이스, 네온샌드 케이스 그리고 DTLA 케이스 중 원하는 케이스 타입과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한정판 테크 액세서리도 출시될 예정이며, 특히 그 중에서도 품절대란을 이끌었던 애플 에어팟 케이스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공개된다. 


이번 CASETiFY & Pokémon 컬래버레이션은 케이스티파이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CASETiFY Co-lab의 첫 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CASETiFY Co-lab은 오직 세계 최고의 브랜드와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오직 케이스티파이에서만 독점으로 제품을 출시한다. 케이스티파이의 야심작인 CASETiFY Co-lab의 첫 번째 컬렉션이라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 


CASETiFY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Wes NG는 “CASETiFY & Pokémon 컬래버레이션 첫 번째 발매에서 받은 많은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기대 이상의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1차 발매 이후 몇 주 동안 고객의 피드백에 귀 기울였고 이를 반영하려고 노력했다. 고객들이 한정판 상품뿐 아니라 이미 품절된 디자인들이 다른 기종으로도 출시되길 바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한 포켓몬 도감의 151마리 모두 상품으로 만나보기를 원해 이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CASETiFY & Pokémon 컬렉션을 둘러볼 수 있다. CASETiFY & Pokémon 컬렉션은 랜드마크 홍콩, LA/런던/파리의 팝업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CASETiFY & Pokémon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일은 7월 10일 22시(한국시간 기준)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 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케이스티파이는 셀러브리티 파트너십, 유통채널 확장, 그리고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세 가지 전략으로 성장했다. 주요 활동으로는 △사라 제시카 파커(Sarah Jessica Parker)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의 첫 번째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 △콜릿(Colette) △노드스트롬(Nordstrom) △앤트로폴로지(Anthropologie)의 인스토어 활동 △레브론(REVOLVE) △샵밥(ShopBop)과의 온라인 파트너십 △생로랑(Saint Laurent) △톰브라운(Thom Browne) △몽클레어(Moncler) △베트멍(Vetements) △사카이(Sacai) △DHL △스트릿 브랜드 클랏(CLOT) 및 클레어비비에(Clare V)와의 캡슐 컬렉션 등이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교육청, 나눔과 대화로 수업 성장 해법 찾는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2일 다산홀에서 중고등학교 교원과 교육전문직을 대상으로 ‘2025 수업 성장 나눔 대화의 날’을 열었다.      이 행사는 2022 개정 교육과정 안착과 학생 참여 중심 수업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한 실천적 장으로, 현장 교원들이 수업 사례와 고민을 나누며 함께 ...
  2. 울산 화평교회,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 추석맞아 이웃사랑 나눔 실천 100만원 후원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화평교회(담임목사 장지훈)는 9월 12일 금요일 10시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을 방문하여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홀몸어르신, 저소득가정 등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더불어 살아가...
  3. 인공지능·디지털 연수로 학교 행정 효율 높인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9일부터 12일까지 남구 종하이노베이션센터에서 교육행정직과 교육공무직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디지털 역량강화 연수’를 진행했다.      이번 연수는 인공지능과 디지털 도구를 활용한 실무 연수로 학교 행정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현장 행정 서비스의...
  4.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5.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6. 울주군치매안심센터, 국제피플투피플 춘해보건대챕터 치매극복 선도단체 지정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12일 국제피플투피플 춘해보건대챕터(춘해보건대 대학생 봉사단체)를 ‘치매극복 선도단체’로 지정하고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이번 협약은 청년 봉사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내 치매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치매 어르신께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
  7. 신간 <강의∣롤랑 바르트의 죽음들> 프랑스 기호학자이자 문학비평가 롤랑 바르트의 콜레주드프랑스 취임 연설 「강의」, 그리고 바르트가 세상을 떠난 이듬해 자크 데리다가 발표한 애도의 글 「롤랑 바르트의 죽음들」을 묶은 책 『강의∣롤랑 바르트의 죽음들』(김예령 옮김)이 문학과지성사의 ‘채석장 시리즈’로 출간되었다. 하나는 바르트의 시작을, 다른 하나는 바르...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