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VRB 코퍼레이션 “블록체인이 현실 세계 진입하는 역사적 프로젝트 될 것”
  • 김민수
  • 등록 2019-07-02 09:48:39

기사수정
  • 블록체인 현실로 한 걸음 더 다가와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


 VRB 코퍼레이션은 디지털 자산 관리 및 이익창출 서비스에 주력한 암호화 은행 VRB을 설립하고, 이 프로젝트가 블록체인이 현실세계에 진입하는 역사적인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블록체인이 다시금 대중의 시야에 나타났을 때, 이는 이미 단순한 K선 그래프뿐만이 아니었다. 5월 세계 최대 미국 자산관리 회사인 Fidelity가 정식으로 블록 체인 영역에 입성하여 채굴을 진행할 것이라고 공포하였다. 6월 중순에는 facebook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안정 화폐 libra가 모두의 이목을 끌며 출시했다.


그리고 6월 말 세계 최초로 디지털 자산 관리 및 이익창출 서비스에 주력한 암호화 은행 VRB에서 화이트 페이퍼를 발표한 뒤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였다.


블록체인과 현실 세계가 평행관계를 유지하다 서로 접점이 생기기 시작하였다. Fidelity는 업계 내 가장 기본적인 채굴 영역에서 디지털 자산의 생산을 책임지고, facebook은 지불과 결제라는 시장을 보고 libra로 하여금 디지털 자산의 유동성이라는 사명을 담당하였다. VRB 암호화 자산 은행은 교묘하게 디지털 자산의 관리와 이익창출 서비스에 진입하여 암호화 디지털 자산의 호위자가 되었다. 


◇공통된, 하지만 똑같지는 않은5대 금융생태의 분포로 디지털 자산 전속은행 운영


VRB는 블록체인 영역의 기술 선두자들과 미국 백년은행 Comerica Bank와의 합작으로 태어난 새로운 품종이며, 이로써 블록체인 세상에서 ‘서식’하는 VRB 암호화 자산은행은 백년은행 특유의 엄격한 분위기를 풍긴다.


VRB 창립단체는 디지털 자산 금융시장의 연구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디지털 자산 스토리지, 디지털 자산의 재량화된 거래, 디지털 자산 대출, 디지털 자산 보험, 디지털 자산 레버리지 거래라는 5대 서비스 시스템으로 전방위적으로 디지털 자산 세계의 사용자들을 서비스해주며 디지털 자산의 배급자라는 역할을 담당한다.


전통개념의 은행과 다르게, VRB는 블록체인 세상의 탈중심화 네트워크에 힘입어 전통적인 은행의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벗어났고, 언제 어디서나 디지털 자산의 배치 관리를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됐다. 줄서기나 표 작성, 까다로운 신분인증 절차 그리고 최고 한도라는 제약이 없이 자유롭게 거래하는 블록체인 비전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 


◇3대 핵심의 지탱으로 디지털 자산 소유자가 떠날 수 없는VRB


VRB는 빅데이터, 대자본 및 5대 금융 생태를 핵심으로 지탱되고 있으며, 각 디지털 자산 소유자들의 핵심수요를 겨냥하여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각기 다른 사용자 그룹에 적당하게 할당하여 자산 이용률을 극대화할 수 있다.


빅데이터는 다른 사용자들을 분류하여 각자 다른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업계 전체에서 완벽한 데이터 매칭 체인을 구축하고 있다. 대자본은 VRB디지털 자산은행의 밑거름이며 은행의 기반이다. 5대 사용자들의 금융생태는 현재 디지털 자산 소유자들의 진실된 수요사항을 완벽하게 내포하고 있다. 


· 디지털 자산 스토리지: 유휴 디지털 자산도 풍부한 이익이 창출되게 한다.

· 디지털 자산 대출: 유휴자금으로 필요한 사람에게 제공하여 자산을 유통시켜 더욱 거대한 가치를 창출하게 한다.

· 디지털 자산 재량화된 거래: 자산에 수익이 더욱 높은 다른 형식이 생기게 됐다.

· 디지털 자산 보험: 자산 소유자의 리스크 대응능력을 높인다.

· 디지털 자산 레버리지 거래: 탐험가들의 낙원으로 레버리지 서비스 추가 시 비용을 지불받는다.


VRB 코퍼레이션는 현실 세계에서 식사하고 호흡하는 것과 같이 VRB 암호화 자산은행은 디지털 자산 세계의 기본요소가 될 것이며 디지털 자산을 소유하고 있다면 절대 떠날 수가 없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VRB 암호화 은행은 출시됐고 BTC, ETH, USDT, DOGE, LTC, DASH, BCH 등 주류 디지털 자산의 참여로 전 세계적으로 앞서 나가는 계약형 암호화 자산은행을 구축하는 데 노력할 것이며, 블록체인이 현실 세계에 진입하는 역사적인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울산 S-OIL 샤힌 프로젝트 현장, 비계 발판 붕괴… 근로자 다수 부상 [뉴스21일간=김태인 ]2025년 11월 19일 오후 5시경,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 패키지1' 공사 현장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근로자들의 휴게를 위한 컨테이너 사이에 설치된 2m 높이의 비계 다리가 갑작스럽게 무너지면서, 이 사고로 총 7명의 근로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사고가 발생한 샤힌 프로젝트...
  2. 제1회 태욱가요제 11월 23일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태욱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025년 11월23일(일)오후3시30분, 부산 남구 용소로 78에 위치한 부산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회 태욱가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장락, 정유나, 유명민, 홍다영 등 다수의 초대 가수가 무대에 오르며, 진성경아, 안진용, 김미경, 박윤창, 아랑고고장구 부산진구팀 등 다양한 장르...
  3. 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4. 제63주년 소방의 날 기념,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 소방청장상 수상 일산새마을금고[뉴스21일간=임정훈]2025년 11월 14일 (금) 울산동부소방서에서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하여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님이 소방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 소방청장상 ]을 수상하였습니다.이날 표창 전달은 울산동부소방서 우충길서장님이 대리 집행하였습니다.일산새마을금고는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
  5. 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6.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 번덕경로당 어르신 식사 대접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회장 김행자) 회원들은 11월 14일 오전 12시, 번덕경로당을 방문하여 관내 독거 어르신 40여 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점심 식사와 간식을 대접하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일산동 아동‧여성지킴이회는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 나눔 봉사뿐 아니...
  7. 남목 도시재생 축제 ‘미포1길 골목형상점가에서 놀장’성료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1월 14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미포1길 일원에서 ‘미포1길 골목형상점가에서 놀장’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올해 골목형상점가로 지정된 미포1길의 활성화를 촉진하고 지역 상인과 주민이 함께 어울리는 자리로 마련됐다. 약 250m 구간의 미포1길 일대를 차량 통제해 주민들이 자유...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