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가 우크라이나 남동부 지역 점령지를 넓혀가며 에너지 시설에 대한 공세도 강화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가스 시설에도 맹폭을 가하고 있다.지난달에만 우크라이나 국영 가스 기업 시설이 7차례 공격받아 가스 생산의 60%가 중단된 것으로 전해졌다.우크라이나 가정의 80%가 난방에 가스를 사용하는 만큼 러시아 공격이 계속된다면 수백만 명이 혹독한 겨울을 맞을 것으로 예상.이에 우크라이나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
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 사랑의 김장나눔 온정 전해
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위원장 황몽임)는 지난 1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담근 10kg 김장김치 150박스를 보령시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김치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세종시·충청남도회와 함께 세종호수공원 중심수변광장에서 개최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대축제’에서 담근 것으로, 어려운 이웃들...
▲ [사진=누적 다운로드 200만을 기록한 미스터타임 플랫폼]본투글로벌센터(센터장 김종갑)는 멤버사 앱포스터(대표 경성현)가 개발한 미스터타임(MR.TIME)이 누적 다운로드 200만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미스터타임은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나만의 스마트워치 페이스(시계 디자인)를 만들고 적용해 볼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모바일과 웹에서 간단하게 스마트워치 페이스(시계 디자인)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다.
미스터타임은 2016년 대한민국 모바일 앱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직접 개발한 커스트마이제이션 엔진 기술은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가 등록돼 있는 상태다.
미스터타임은 16일까지 앱 다운로드 200만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THANKS DAY)를 진행한다. 출석 후 스탬프를 모으면 무료로 워치 페이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 액티브, 스마트워치 스트랩(시계 줄)을 증정한다.
경성현 앱포스터 대표는 “미스터타임의 200만 다운로드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향후 사용자 맞춤 알고리즘 기술을 고도화시키고, 마켓을 활성화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최우선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앱포스터는 5월 갤럭시워치 액티브 출시에 맞춰 공식 파트너로서 삼성전자와 메종키츠네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미스터타임X메종키츠네’ 스마트워치 스트랩 2종과 스마트워치 페이스 3종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이외 두카티(Ducati), 마리몬드(Marymond), 아톰(Astro Boy), 리락쿠마(Rilakkuma), 키스 해링(Keith Haring)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