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제공=홍철호의원실]국회 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토교통위원회)이 김포의 중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불어넣어 주는 의미 있는 행사에 16일 참여했다.
「중학생과 통(通)하다!!」라는 주제로 구래동 김포한가람중학교(교장 권영천)에서 열린 이번 명사특강에는 재학생 및 교직원 7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특강은 권영천 교장의 요청으로 열리게 됐다.
홍철호 의원은 이 자리에서 “꿈이 있는 사람은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홍 의원은 이어 중학교 때까지 축구선수로서 활동하였으나, 불가피하게 꿈을 포기하고 일반 학생으로 고등학교에 진학해야 했던 자신의 실패경험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여 참석한 학생들에게 공감을 얻어냈다.
홍 의원은 또 “우리나라 대한민국은 류현진, 이강인, 방탄소년단 등의 젊은이들로 대표되는 스포츠 강국이자 문화강국이다. 그들의 성공 뒤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있었다. 여러분도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스타가 될 수 있다”라면서 청소년의 꿈과 땀을 강조하며 강의를 마쳤다.
한편 이날 행사를 주관한 권영천 교장은 “자라나는 우리 학생 여러분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시간을 내어주신 홍철호 의원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히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이번 강의를 맡아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