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우데이타, 화상회의 시스템 전문회사 Lifesize와 총판 계약 체결
  • 윤만형
  • 등록 2019-07-19 09:52:21

기사수정

▲ [사진=라이프사이즈 파트너 모집 세미나]


국내 IT 솔루션 유통사인 다우데이타는 미국의 화상회의 전문 기업인 라이프사이즈(Lifesize)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이에 따라 파트너 모집 세미나를 10일 삼성역 코엑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라이프사이즈(Lifesize)는 2003년 설립된 미국의 화상회의 전문 기업으로, 화상회의에 최적화된 비디오 장비와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프사이즈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4K 화상회의 종합 솔루션 Icon700과 Lifesize App을 중점적으로 선보이며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Icon 700은 4KUHD 화질의 비디오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화상회의 전용 카메라로서, 최대 20배까지 확대 가능한 줌 기능을 탑재하여 대규모 회의실에서도 자연스러운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이러한 고품질의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개발된 소프트웨어 Lifesize APP은 클라우드형 플랫폼을 바탕으로 모든 웹 브라우저 기반의 디바이스에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사이즈의 부사장인 팀 말로니(Tim Maloney)는 “시판되고 있는 비디오 컨퍼런스 제품 중 4K 해상도의 카메라와 이를 안정적으로 지원하는 클라우스 서비스는 많지 않다”며 “라이프사이즈만의 차별화된 4K 화상회의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바로 라이프사이즈의 목표”라고 밝혔다. 


다우데이타의 조성준 상무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향후 라이프사이즈의 국내 비즈니스 확대와 파트너 네트워크 강화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6.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7.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