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하반기 종갓집 정책자문단 안전도시분과 회의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1월 18일 오전 11시 중구문화의전당 주차장 확충사업 현장(성안동 245번지 일원)에서 2025년 하반기 종갓집 정책자문단 안전도시 분과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종갓집 정책자문단 안전도시 분과위원회 위원 및 관계 공무원 등 16명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중구문화의전...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광복회 평택시지회(회장 김용선) 회원 44명이 15일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에서 열리는 경축행사에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주관으로 애국지사, 광복회원, 도민 등 800명이 함께 했으며,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경축공연, 만세삼창 등 독립운동에 몸을 바친 선열들의 숭고한 나라 사랑 정신을 계승하고 경축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는 평택시 광복회원들이 하나 된 마음으로 우리나라에 대한 수출규제 강화와 백색 국가 배제 결정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명하며, 일본 정부의 책임 있는 행동을 강력히 촉구하는 내용의 결의 구호를 제창하는 등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회원들에게 “일본의 일방적인 도발은 성공할 수 없다.”며, “향후 평택시에 반도체 전용 산업단지를 만들어 반도체 소재·부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국내 기술력 강화유도로 대일 의존도를 줄이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