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충주하늘작 복숭아 판촉행사
충주시는 복숭아 출하기를 맞아 지역에서 생산된 맛 좋고 품질 좋은 하늘작 충주복숭아 홍보를 위해 판촉행사에 나섰다.
시는 22일 양재 농협유통센터에서 충주시 관계자 및 충주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충주복숭아발전회 농가가 참여한 가운데 하늘작 충주복숭아 판촉마케팅행사 개장식을 갖고 시식행사 및 판촉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판촉행사를 위해 시는 복숭아 2만 박스의 물량을 마련했으며 소진 시 까지 박스 당 1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하늘작 충주복숭아의 우수성을 알렸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중부내륙고속도로 충주휴게소(양평방향)에서도 직거래장터를 마련해 휴가철을 맞아 휴게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와 함께 복숭아 시식 및 판촉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와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 영등포구청과 수도권 농협유통 5개소(양재, 창동, 고양, 성남, 수원)에서도 28일까지 직거래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하늘작 충주복숭아의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충주시와 농협, 농민들이 협력해 수확과 선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판촉행사를 통해 시식행사 및 이벤트행사 등 다양한 홍보전략으로 소비자 인지도 향상 및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