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찾아가는 힐링음악회의 한장면
의정부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센터장 권용실)는 8월 5일부터 29일까지 4회에 걸쳐 의정부힐링스병원 외 3개소(경기도의료원의정부병원·새하늘병원·청우병원)에서 중독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우들의 회복을 지지하기 위한 찾아가는 힐링음악회를 개최했다.
중독회복을 위한 힐링음악회는 총 2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양대학교 국악과 교수 박거현의 문하생인 ‘박거현의 두둘소리와 국악친구들’이 중독환우들의 회복과 재활을 기꺼이 도모하고 응원한다는 취지에 공감하며, 재능기부를 통해 사물놀이 및 대금·아쟁 등의 국악기로 흥과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했다.
권용실 의정부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장(現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은 “의정부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중독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이 일상으로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해 나가겠으며, 지역사회 중독폐해 예방에 앞장서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