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배우 최희서(33)가 솔직하고 당당한, 그리고 결혼에 대한 행복함을 가득 담은 낭만적인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최희서의 소속사 웅빈이엔에스 측 관계자는 6일 스포츠조선과 전화 통화에서 "최희서가 오는 2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최희서가 일반인인 예비 신랑을 배려해 가족들과 가까운 친구들만 불러 조용하고 조촐하게 여는 스몰 웨딩을 계획하고 있다.
워낙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서 소속사도 최근에서야 결혼 소식을 전해 들었다.
최희서의 예비 신랑과 결혼에 대한 더욱 구체적인 이야기는 다음 주 공개되는 최희서의 브런치 글을 통해 더 자세하게 전한다고 한다"며 "결혼 후 신혼여행을 가지 않고 신작 '아워 바디'(한가람 감독, 한국영화아카데미 제작) 홍보와 계획된 스케줄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희서는 결혼 후에도 지금처럼 그랬듯 앞으로도 열심히 연기하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활동할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