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은평구청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진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성열)는 지난 10월 1일 외로운 생활을 하고 있는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과 가을맞이 힐링 테마 여행을 떠났다.
2013년 이래 올해로 일곱 번째 실시된 테마 여행은 혼자서는 나들이가 어려운 저소득·독거 어르신들에게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이날 여행은 경기도 포천 소재 포도농장을 방문하여 포도 따기 체험을 하며 수확의 기쁨을 누리고, 푸짐한 만두전골을 점심으로 먹은 후 국립수목원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는 알찬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여행에는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방문간호사가 동행하여 어르신들의 건강 상담을 해주며 생활의 활력을 재충전 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여행에 함께한 윤춘자(78세, 가명) 어르신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국립수목원에 와본다며 오늘 하루 좋은 공기도 마시고 맛있는 음식도 먹어 기분이 좋았고,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추억을 만들 수 있어 행복한 하루였다며 오늘 추억만들기에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영원히 이 순간을 간직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