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파주시 상수도, 고객만족 서비스 결의 다져
파주수도관리단은 지난 2일 검침 등 고객 접점업무를 담당하는 고객관리사들을 대상으로 전문 강사를 초빙해 고객서비스 교육을 시행했다.
파주수도관리단은 매월 고객관리사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 강사를 초빙한 전 직원교육은 지난 4월 2회에 이어 이번이 3회로 고객 만족 향상을 목표로 직원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실시됐다.
‘고객이 왜 저런 요구를 하는 것일까?’에 집중하도록 고객응대 직원들의 시각을 바꾸고 그에 대한 유연한 대처방안을 연습할 수 있었던 이번 교육은 직원들의 공감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파주수도관리단은 “급수인구 확대 및 고객층 다양화로 고객의 요구수준이 높아진 만큼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강화가 더욱 요구되기에 직원들이 고객중심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