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사진제공 = 김포시]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시장 정하영) 김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9일 ‘새마을운동중앙회 김포시새마을회’와 김포시 위기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정일성 김포시새마을회장과 이종상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대표이사가 참석해 지역사회 내 위기청소년을 보호하고 지원하는 공공서비스의 한계를 보완하기 위한 민간자원 확보의 자리가 됐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은 지역사회 내 위기청소년에 대한 경제적 지원 및 효율적 보호체계 형성을 위한 상호연계를 강화하고 위기청소년의 주거 및 생활환경 개선 활동 지원, 지역사회 생명, 평화, 공경운동에 연계 협력하기로 했다.
이종상 청소년육성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김포시 청소년들이 그늘 없이 밝게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며 공공기관과 민간자원의 협력을 강조했다.
한편,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은 언제든지 청소년전화1388(031-984-1388)로 전화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