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 [사진제공 = 은평구]‘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단장 김완겸)가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제1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정유용 지휘자가 맡고 있는 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는, 소프라노색소폰, 알토색소폰, 테너색소폰, 바리톤색소폰, 트럼펫, 트럼본, 일렉기타, 베이스기타, 신디, 드럼 등 수준 높은 50명의 단원들로 구성된 빅밴드 오케스트라이다.
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는 순수 봉사 연주단체로 ‘나눔사랑’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은평구 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매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연주회 수익금은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기부하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총 3부로 이루어지며 80분 동안 폴모리아악단의 Love is Blue (러브이즈블루), Toccata (토카타) 등 재즈곡 Uptown Funk (업 타운 펑크) Quizas Quizas Quizas (키사스,키사스,키사스), 그 겨울의 찻집, 꿈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따뜻한 마을을 함께 나누는 열린 공연을 만들고자 한다.
은평구 관계자에따르면 서울색소폰오케스트라는 연고예술단체로서 즐겁고 뜻깊은 공연으로 지역문화예술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였고, 구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은평구청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351-6517)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