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강릉시청 전경]강릉시립교향악단(지휘자 류석원) 제112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2월 13일(금) 19시 30분 강릉아트센터 사임당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연주회는 고금의 교향곡 중에서 가장 뛰어난 걸작의 하나로 손꼽히는 베토벤 교향곡 9번 ‘합창’ 전악장을 국내 최고의 합창단인 국립합창단과 강릉시립합창단, 소프라노 박현주, 메조소프라노 양송미, 테너 양영배, 바리톤 김종표와 강릉시립교향악단의 협연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연주회에 출연하는 국립합창단(예술감독 윤의중)은 우리나라 합창음악의 전문성과 예술성 추구를 위해 1973년에 창단된 전문 합창단의 효시로서, 본격적인 합창예술운동의 선두주자이며, 합창음악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해 온 한국 최고의 프로합창단이자 세계 최고의 전문합창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