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사진제공 = 김포시]2019년 김포시 최대 청소년 축제인 ‘김포시 청소년 다정다감&진로동아리 축제’가 지난 14일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청소년과 시민들 2,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축제는 다양한 진로동아리체험과 4차 산업 관련 62개의 체험거리 운영과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청소년동아리 11팀의 다채로운 공연, 연예인 특별공연으로 이뤄져 청소년들뿐 아니라 참석한 시민들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청소년 문화축제로 진행됐다.
특히, 김포출신 힙합대세 해쉬스완과 고등랩퍼3 우승자 이영지의 1시간에 걸친 특별공연은 청소년들이 원하는 문화축제로서의 공연문화를 접목시킴으로써 참석한 청소년들의 뜨거운 열정과 관심을 확인하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 청소년은 “다양한 진로동아리의 체험활동 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 즐거웠고, 김포시 청소년 대표축제로서 이런 행사가 많이 진행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종상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대표이사는 “내년에는 재단설립 1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지역사회 청소년들과 시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김포시 대표 축제로 더욱 발전하는 행사로 진행하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