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일하며 함께 웃다, 제22회 인천자활한마당 성료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1월 7일 인천대공원 어울큰마당에서 인천 자활인들의 축제 ‘제22회 인천 자활한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시장을 비롯해 관내 11개 지역자활센터 자활사업 참여자와 종사자, 자활기업 관계자 등 1,600여 명이 참가했다.올해로 22회를 맞는 인천자활한마당은 인천광역자활센터(센터장 조부...
▲ [사진=홍보포스터]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둘리뮤지엄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둘리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행사를 개최하고, 한달 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변신한다.
행사는 4가지 테마의 미션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컬러링 체험이나 클레이 만들기 체험으로 둘리와 친구들을 만들어 보는 ‘둘리 친구 만들기’, 미니풍선으로 만들어보는 ‘멋진 트리 만들기’, ‘크리스마스에 갖고 싶은 특별한 소원적기’, 전시공간을 찾아 사진을 찍어보는 ‘하고 싶은 말 찾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션 이벤트 완료 시 추억의 종이인형, 둘리 음료수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설문조사에 참여 시에도 둘리양말, 다이어리 등 푸짐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다.
미션 이벤트 외에도 ‘둘리 친구들과 겨울왕국 올라프 인형탈 사진찍기’, ‘플라눌라 스탬프 체험’, ‘크리스마스 이야기할머니 구연동화’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둘리뮤지엄 홈페이지(www.doolymuseum.or.kr)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만들기’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므로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구는 이번 행사에서 가족, 친구,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