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김포시의회가 20일 정례회를 마무리한 뒤 지역 봉사활동으로 올해 공식 일정을 마무리 했다.
시의회는 이날 의회 브리핑룸에서 소외계층에 전달할 상품을 마련해 김포복지재단에 기탁한 뒤,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나눔 배달에 나섰다.
생필품과 상품권, 시의회 선물세트를 받아든 의원들은 복지재단에서 지역별로 추천한 13개 가구를 개별적으로 찾아 따뜻한 성품을 나눈 뒤, 애로사항을 경청했다.
신명순 의장은 “어느 때 보다 어려운 이웃에 대한 모두의 관심이 필요한 시기다”며 “취약계층과 소통할 수 있는 나눔의 장이 시민사회에 활성화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시의회는 노인의료복지시설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희망산타 후원금 기탁 및 선물 배달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며 시민 참여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