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제공 = 진천군]진천군 농업기술센터는 농촌진흥청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최고농업기술 명인으로 진천 이월면의 장양영농조합법인 이호영 대표가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군 농업기술센터에 따르면 대한민국 최고농업기술명인은 식량작물, 채소, 과수, 화훼·특용작물, 축산 분야에서 각각 뛰어난 농업 기술력을 보유하고 지역농업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농업인을 말하며 이 대표는 이 중 식량작물 분야에서 명인으로 선정됐다.
이 대표는 우리 벼 품종을 활용해 소비자 기호에 맞는 최적의 쌀 혼합 기술을 연구하고 곡물혼합장치 기계도 개발해 ‘특허받은 쌀’, ‘입에서 반한쌀’ 등 블랜딩(여러가지 종류를 혼합하는 것)쌀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왔다.
명인으로 선정된 이 대표에게는 명인패와 시상금, 핸드프린팅(기념손찍기)동판이 수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