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이미지제공 = CJ푸드빌]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히트 간식 ‘브라우니’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을 출시하고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리얼 브라우니’는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뚜레쥬르의 메가 히트 제품으로 2019년 매출이 2018년 대비 45% 이상 신장되는 등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진한 초콜릿의 깊고 달콤한 맛에 꾸덕꾸덕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더해져 브라우니 본연의 맛을 잘 살린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디저트를 사랑하는 2030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인싸 디저트’로 유명세를 떨치며 꾸덕꾸덕한 브라우니를 먹은 뒤 잇자국 인증샷을 SNS에 올리는 것이 유행할 정도다.
뚜레쥬르는 ‘리얼 브라우니’의 히트를 이어갈 신년 제품 ‘치즈 브라우니’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얼 브라우니 위에 노릇노릇하게 구운 크림치즈를 듬뿍 올려 구운 제품으로 치즈와 초콜릿의 환상적인 단짠 조합이 매력적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알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브라우니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교차 증정도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