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제공 = 팝콘펀딩]부동산 전문 감정평가사들로 구성된 P2P 금융 플랫폼 팝콘펀딩이 새롭게 오픈했다.
팝콘펀딩은 감정평가사의 입장에서 기존 P2P 상품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동산 및 부동산에 대한 정확한 가치평가를 통하여 투자 상품의 안전성을 높이고 투자자가 믿고 투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감정평가사들이 모여 P2P 금융 플랫폼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팝콘펀딩은 세종과 천안지역에서 오랫동안 감정평가사로 업무를 해왔던 경력을 기반 삼아 부동산, 전자어음, 동산을 전문으로 하는 P2P 금융 플랫폼으로 투자자들이 투자한 원리금수취권증서의 거래가 가능한 채권마켓을 운영할 예정이다.
팝콘펀딩 장홍재 대표는 “P2P 금융법 법제화로 P2P 금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감정평가사의 경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P2P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본격 확대되고 있는 P2P 금융 시장을 선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팝콘펀딩은 P2P플랫폼 오픈과 동시에 올린 후순위 근저당 담보상품 1호를 성공적으로 마감하고 2호 상품을 준비 중에 있다. 또한 P2P 플랫폼 오픈 기념으로 상품 투자자와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