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이미지 = 픽사베이]안산시 단원구(구청장 이기용)는 다음달 14일까지 매주 금요일 점심시간에 관내 무료경로식당을 방문해 배식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단원구는 이날 선부경로식당을 방문해 배식봉사에 참여하고 식당 운영자와 자원봉사자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기용 단원구청장은 “지역 내 끼니를 거르시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점심을 드실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 “경로식당 종사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며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살기 좋은 단원구를 만들기에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단원구에는 7곳의 무료경로식당과 1곳의 재가노인 식사배달 사업장이 운영 중이다. 이곳에서는 가정형편 등 부득이한 사유로 식사를 거르는 어르신 840명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218명에게는 식사배달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