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이미지제공 = 오비맥주]오비맥주의 맥주 브랜드 '카스'가 새해를 맞아 '카스 별자리 에디션'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 29일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카스 별자리 에디션’은 355mL 카스 캔 제품에 초록, 파랑, 분홍, 오렌지 등 4종의 야광 색상을 활용해 12개 별자리 이미지를 선보인 것이다. 전면에는 카스 로고와 함께 각 별자리의 형태와 이름이 새겨져 있다. 하단에 새겨진 QR코드를 통해 자신의 신년 별자리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오비맥주 코어 브랜드의 남은자 부사장은 “카스에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별자리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카스는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관심과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