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서버 40여 대가 해커의 공격을 받은 것은 사실이 새롭게 확인
대부분 초소형 기지국 '펨토셀' 관련 서버라는 게 조사단의 설명이다.공격을 받은 기간은 지난해 3월부터 7월 사이이다.특히, 'BPF도어'에 서버가 감염됐는데, 'BPF도어'는 SKT 해킹 사태 때도 큰 피해를 준 악성 코드다.그런데 KT는 악성코드를 발견하고도 신고도 하지 않고, 해킹 흔적까지 지웠다.조사단은 감염 서버 중에 핵심 이용자 정보...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이미지 = 픽사베이]진천군은 일하는 저소득층이 꾸준한 저축활동을 통해 미래를 계획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중‧장기 저축계좌 프로그램인 자산형성지원사업을 추진한다.
6일 군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수급자를 위한 희망키움통장Ⅰ,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희망키움통장Ⅱ, 청년 수급자를 위한 청년희망키움통장, 자활사업 참여자를 위한 내일키움통장으로 구성됐으며 차상위 청년들을 위한 청년저축계좌도 신규로 추가해 운영된다.
각 통장별 가입 기준과 자격요건에 차이는 있으나, 가입대상은 중위소득 50% 이하인 경우로 일하는 수급자부터 차상위계층까지 본인저축액에 1:1 매칭해 최대 월10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지원조건은 가입자가 근로활동을 계속하면서 3년 동안 통장을 유지하고 지원금의 50% 이상에 대해 사용용도 증빙 완료 시 지원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주소지 읍·면행정복지센터나 진천군청 주민복지과(☎043-539-395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