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가 우크라이나 남동부 지역 점령지를 넓혀가며 에너지 시설에 대한 공세도 강화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가스 시설에도 맹폭을 가하고 있다.지난달에만 우크라이나 국영 가스 기업 시설이 7차례 공격받아 가스 생산의 60%가 중단된 것으로 전해졌다.우크라이나 가정의 80%가 난방에 가스를 사용하는 만큼 러시아 공격이 계속된다면 수백만 명이 혹독한 겨울을 맞을 것으로 예상.이에 우크라이나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
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 사랑의 김장나눔 온정 전해
대한전문건설협회 보령시위원회(위원장 황몽임)는 지난 1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껏 담근 10kg 김장김치 150박스를 보령시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김치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세종시·충청남도회와 함께 세종호수공원 중심수변광장에서 개최한 ‘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대축제’에서 담근 것으로, 어려운 이웃들...
▲ [이미지제공 = 디딤365]클라우드 매니지드 기업(MSP) 디딤365(대표 장민호)는 PC기반의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CMP) 디딤나우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디딤나우(DidimNow)는 디딤365가 자체 개발·운영하고 있는 CMP로 복잡하고 다양한 IT 레거시 및 클라우드 인프라를 콘솔에 등록하여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통합 운영할 수 있는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이다.
글로벌 마켓에서도 적용 가능한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태로 제공되면서 클라우드 리소스 관리부터, 비용 최적화, 모니터링 및 장애 발생에 대한 관리 등 클라우드 운영 전반에 걸친 가시성과 자동화 기능을 통한 통합 관리를 제공한다. 내부에 전문 엔지니어가 없어도 간단하게 서비스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하며, 장애 발생 시 즉각적인 알람 및 빠른 복구를 제공하여 운영 비용 절감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선보인 ‘디딤나우 모바일’은 대시보드, 클라우드 운영현황, 모니터링 및 비용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회원계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로그인 후 등록된 서버의 목록 및 상태 정보와 성능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서버에서 설정된 경보 항목 목록 확인, 오류 경보 로그 확인, 지원 센터와 A/S 요청 세부 정보 등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장민호 대표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편하고 안정적인 인프라 관리를 위해 출시한 디딤나우 모바일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 사용 편의성 개선과 기능 추가를 통해 파트너와의 상생을 위한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유일 KT Cloud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디딤365는 지난해 매출 100억을 초과 달성했다. 스타트업, 중소기업, 벤처기업 등 1500여개 이상 기업 및 다수의 공공기업에게 공공 인프라 구축·운영 기술력과 클라우드 관리서비스 제공 능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파트너와의 상생을 목표로 수준 높은 전문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