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출처 = 화이브라더스 홈페이지]배우 유해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극복을 위한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유해진은 27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그 피해를 극복하는 데 써 달라며 성금 5000만원의 기탁했다.
유해진에 앞서 송강호를 비롯해 배우 정우성, 김혜수, 주지훈, 박보영, 공유, 김우빈, 신민아, 김소연, 박해진, 이시영, 방송인 강호동과 김혜은, 가수 김종국, 혜리, 수지,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그룹 아이콘 출신 비아이 등 연예인들이 각 NGO 등을 통해 성금을 기탁하거나 마스크 등 방역용품을 건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극복을 위해 온정을 이어가고 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한 관계자는 이날 “연예스타들이 건네는 도움이 이번 위기를 이겨내는 또 하나의 힘이 될 것”이라며 “이 같은 선한 영향력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