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그룹 소녀시대 멤버 가수 태연이 부친상을 당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태연이 9일(오늘) 부친상을 당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태연에게 따뜻한 위로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금일 예정돼 있던 태연의 신곡 ‘해피(Happy)’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부득이하게 잠정 연기함을 알려드린다”며 “향후 음원 발매 일정과 관련해서는 재공지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태연의 아버지는 급성 심근경색으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례는 가족끼리 조용히 장례를 치를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날은 태연의 31번째 생일로 오후 6시 신곡 ‘해피’ 음원 발매 및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있었다. 갑작스러운 비보를 당한 태연에게 팬들의 위로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