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공업고,“고졸인재 선배와의 만남 릴레이”특강 시작
의정부공업고등학교(교장 김주한)는 18일, 최근 학교의 혁신과 변화에 발맞춰 학생들의 취업 의지와 목표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취업 마인드 향상을 위한 졸업생과의 만남 릴레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이번 특강의 첫번째 강사는 의정부공고 컴퓨터응용기계과를 2021년에 졸업하고 폴리텍대학교를 거쳐 2023년 서울교통공사 7급(차량직)에 ...
순천음식연구회(회장 신홍식)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지난 3월 10일 1백만 원 상당의 살균소독제를 시 보건소에 후원했다.
순천음식연구회는 음식점 30여 개소의 대표들로 구성된 모임으로 평소 회원 간 정기 모임을 가져 정보교환, 경영방식 등 소통으로 외식업 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 심각단계로 격상되자 자체 방역소독반을 구성하고 회원업소에 코로나19 예방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시 보건소는 최근 경남 소재 코인노래방 확진사례 발생 및 학교 개학 연기에 따라 감염취약지인 코인노래방, 독서실, 대형음식점 등 다중이용시설 60개소에 살균소독제를 배부하는 등 코로나19 예방활동에 나서고 있으며 PC방, 편의점등 500여 곳에 살균소독제를 배부했다.
신홍식 회장은“코로나19 예방 활동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외식업 등 자영업자의 경기가 회복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정영고 순천시보건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순천음식연구회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시민들을 위해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해 반드시 코로나19 확산을 막아내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