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 [사진제공 = 대구광역시]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구지역회의(부의장 배한동)는 17일 오후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를 방문해 민주평통 해외지역협의회에서 모금한 성금 8,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에 참여한 해외지역협의회에는 모스크바협의회(협의회장 유옥경), 아프리카협의회(협의회장 전순철), 중동협의회(협의회장 김점배), 영국협의회(협의회장 장도순), 블라디보스톡협의회(협의회장 황돈연), 남유럽협의회(협의회장 이상무), 중앙아시아협의회(협의회장 허선행), 북유럽협의회(협의회장 이기자), 유럽중동아프리카지역회의(부의장 박종범)가 등이다.
아울러 중국 베이징협의회(협의회장 서원기)도 성금 3만8,900위안을 함께 전달하고 서울지역회의(부의장 현정은) 운영위원회에서도 모금한 성금 1,500만원을 기부했다.
배한동 민주평통 대구부의장은 “민주평통 해외지역협의회와 서울지역회의에서 보내주신 따뜻한 정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두 함께 마음을 모으면 코로나19는 반드시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희망이 생길 것”이라면서, “코로나19 로 막대한 피해를 입고 상심이 크실 분들에게 깊은 위로를 드리며, 힘든 시기에 대구시민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