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제공 = 대구광역시]대구소방안전본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고통 분담과 위기극복을 위해 성금 25,895,000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대구지회)에 3월 19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금은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대구소방이 국민 안전 확보와 위기 극복을 위해 전 직원의 자율적인 뜻을 모은 것이다.
성금은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대응 관련 지원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이지만 대구소방안전본부장은 “지역의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대구소방의 구성원들이 작은 뜻을 모았다”면서 “따뜻한 봄이 왔으니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 시민들의 마음도 따뜻해지는 날이 빨리 오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