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김포시는 금빛수로 내 수상레저기구(보트)의 정박과 이용객들의 안전한 탑승을 위해 수상레저시설 계류장(폰툰)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시는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운영과 관련해 지난 달 수상레저시설 민간위탁 사업자를 선정해 기술협상을 진행 중이고 수상레저기구 구입도 현재 제작 중에 있다.
또한 수상레저시설 운영 시 매표소로 이용될 보트하우스 리모델링 공사도 착공해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운영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은 4월 중 담수를 완료해 5월 초 개장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한규열 공원관리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시민들이 정신적으로나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많은 시민들이 찾는 금빛수로의 수상레저시설 운영을 위한 준비를 차질없이 진행해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