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사진출처 = 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영국 프리미어 리그(EPL)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28·춘천 출신·사진)이 토트넘 팬들이 선정한 ‘팀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에서 1위에 올랐다.
영국 온라인 매체 '더 스퍼스 웹'은 3일(한국시간) 토트넘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로 손흥민을 뽑으며 “손흥민은 대체할 수 없는 선수다. 헤리 케인보다 부상을 덜 입은 손흥민이 앞설 수밖에 없다”고 평가했다.
토트넘의 팬 사이트이기도 한 이 매체는 이어 "조제 모리뉴 감독이 이끌고 있는 현재의 토트넘 1군 선수 가운데 가장 핵심 선수는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준 손흥민"이라고 덧붙였다.
26명 토트넘 선수를 대상으로 중요도 랭킹을 매긴 이 매체는 2019∼2020시즌 16골을 터뜨리고 있는 손흥민을 1위, 잉글랜드 출신으로 이번 시즌 17골을 기록 중인 해리 케인을 2위로 선정했다. 그 뒤를 무사 시소코,지오바니 로셀소,자펫 탕가가 등이 이었다.
손흥민은 2019-2020시즌 32경기에 출전해 16골(프리미어리그 9골·유럽챔피언스리그 5골·FA컵 2골)을 기록 중이다. 특히 리그에서는 9골·7도움으로 토트넘 최다 공격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