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DMZ평화이음 드라이브 인 콘서트 현장‘특별에누리장터’호응
  •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등록 2020-05-25 14:49:03

기사수정
  • 콘서트 티켓 인제사랑상품권 100% 교환, 착한 소비 이어져





지난 주말 인제에서 국내 최초로 열린 드라이브 인 콘서트 현장에 특별에누리장터가 개최돼 지역 특산물과 먹거리 등을 선보이며 관람객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었다.

 

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위축과 경기침체 등 많은 어려움을 겪있는 지역에 착한 소비문화를 장려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강원도와 함께 지난 23일 인제스피디움에서‘DMZ 화이음 드라이브 인 콘서트 with 이승철을 개최하고, 현장에 특별에누리장터를 개장해 비대면 판매존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고 또한 공연도 관람 할 수 있도록 했.

 

특히 이번 콘서트는 사전예매는 유료로 진행되지만, 티켓을 구매한 비용 전액을 공연 당일 현장에서 인제사랑상품권으로 교환해줘, 공연장에서 행사진행요원들이 주문서를 접수 받고 주문한 물건들을 바로 차안으로 배달하는 등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도된 드라이브 스루 방식의 특별에누리장터는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날 콘서트 현장에 최상기 인제군수가 깜짝 행사 진행요원으로 등장해 황태, 오미자, 새싹삼 등인제특산물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배달맨으로 인제 특산, 지역 먹거리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했다.

 

또한 이번 특별에누리장터에는 사회적경제기업, 인제군 청년창업지원사업을 통해 창업한 창업자 등 8개 기업이 참여해 인제특산물 선물세트, 황태, 미산취떡, 오미자, 오미자 에이드 40여개 품목을 10%이상 할인 판매했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강원도와 함께하는 평화지역 착한소비 캠페인 1드라이브 인 콘서트 with 이승철에 특별에누리장터가 열려 지역 산 특산품과 먹거리 등을 선보이며 코로나19로 침체되었던 지역에 활기불어넣는 계기가 되었다.”관심으로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민주콩고 동부 무력충돌 격화… 민간인 400명 이상 사망 콩고민주공화국(민주콩고)에서 정부군과 투치족 반군 M23 간의 충돌이 심화하면서 민간인 피해가 급증하고 있다. 현지시간 11일 AP통신 등에 따르면, 남키부주 정부 대변인은 전날 발표한 성명에서 “주도 부카부와 우비라 인근 지역에서 413명 이상의 민간인이 숨졌다”고 밝혔다. 그는 사망자 가운데 여성과 어린이, 청년층이 다수 포함돼 ...
  2. 이스라엘, 가자지구 재건 비용 부담 검토… 미국 요구에 원칙적 동의 이스라엘 정부가 미국의 지속적인 압박에 따라 가자지구 재건 비용을 부담하기로 가닥을 잡았다고 현지 시각 12일 이스라엘 매체 와이넷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국은 2년 가까이 이어진 군사작전으로 가자지구 전역에서 발생한 광범위한 파괴에 대해 이스라엘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요구해 왔다. 특히 공습과 지상 장비로 인한 건물 ..
  3.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울산 동구지회 2025년 후원감사의 날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울산 동구지회(회장 신정화)는 12월 12일 오후 7시,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2025년 후원감사의 날 음악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구 소재 9개 지역아동센터는 오카리나, 우쿨렐레 등 악기 연주와 합창 등 아이들이 성장한 모습과 재능을 음악 발표를 통해 선보이며 더욱 뜻깊은 시간이 ...
  4. 동구 국공립 어린이집 연합회 보육 교직원 문화의 밤 행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남숙)는 12월 12일 오후 6시 HD아트센터에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문화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울산 동구 국공립어린이집 14개소에 근무하는 보육 교직원들의 사기진작과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보육 교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
  5. 울산시자원봉사센터 ‘베스트 자원봉사단체’ 역량강화 워크숍… 온기나눔 우수기관 한자리에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지난 18일 오후, 울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실시하는 ‘베스트 자원봉사단체 선정 및 역량강화 워크숍’이 열려 지역 온기나눔 활동을 이끄는 우수 자원봉사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번 워크숍은 우수기관·단체의 현장 경험을 공유하고, 사업 기획과 운영 역량을 높여 자원봉사의 지속가능성을 강화하...
  6. 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7. 만인의 연인 김서진, 울산서 성황리 콘서트 개최 가수 김서진[뉴스21일간=임정훈] ‘만인의 연인’ 가수 김서진이  12월 13일(토) 오후 6시, 울산 동구 전하체육관(대왕암홀)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이번 콘서트는 김서진의 깊이 있는 감성과 진정성 있는 무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출연진이 함께하며 풍성한 공연으로 꾸며졌다. 1부에서는 장구팀 공연을 시작으로 박...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