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강화군은 코로나19 대응 단계별로 등교하는 학교 일정에 맞춰 26일 지역 내 학교를 방문해 교육 현장 방역망을 점검했다.
이날 유천호 군수를 비롯해 군 관계자들은 학교 관계자들을 만나 방역 물품을 지원하고 준비사황 등을 점검했다. 각 학교에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전달하며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해 혹시 모를 긴급 상황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학교 내 코로나19 방역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학교에서 필요한 지원 내용과 건의사항을 수렴했다. 이어 열화상 카메라 및 손소독제 비치 현황, 교실 책상 배치, 급식실 등 학교 내부 상황을 점검했다.
아울러, 처음 시도하는 온라인 개학의 성공적인 정착과 함께 안전한 환경에서 학생들을 맞이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교직원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군은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학교 지원을 위해 지난 20일 고교 3
3학년 등교일정에 맞춰 마스크 1,000매씩 각 학교에 전달했으며, 강화군자원봉사센터에서 등교에 대비해 초등학생 전원에게 수제 면 마스크를 배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