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대구시청 전경]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경제적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도시철도 이용고객 교통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5일(월)부터 6월 30일(화)까지이며,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사전에 공사 홈페이지(www.dtro.or.kr)에서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사전 참여 신청 기간은 6월 12일(금)부터 6월 21(일)까지이며, 신청 가능한 교통카드는 1인당 1매에 한한다.
선정 기준은 사전 참여 신청자에 한해 이벤트 기간 중 일반용, 청소년용, 어린이용 교통카드 권종별로 도시철도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이다. 선정 인원은 일반용 35명, 청소년용 10명, 어린이용 5명 등 총 50명이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1인당 5만원 상당의 교통카드가 지급된다.
당첨자는 7월 7일(화) 공사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개별로 문자로도 통보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도시철도 역사 게시판 및 공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이번 교통비 지원 이벤트가 코로나19로 불편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