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 생태관광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1월 14일 오전 10시 시청 1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울산 생태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울산광역시 생태관광활성화 및 지원조례」에 따라 4년마다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는 기본계획(2026∼2029) 수립에 따른 논의를 위해 ...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 대표이사 박윤희) 청소년진로센터에서는 후기청소년(대학생)들의 꿈을 위한 도전 「이루어Dream」 사업을 공모하고, 1차 서류평가에 이어 6월13일(토) 2차 프리젠테이션 심사를 거쳐 8개 팀을 선정했다.
이루어DREAM은 고양시 대학생들이 팀을 구성하여 자신의 꿈과 진로에 대해 도전해보고, 과정과 결과들을 지역사회와 공유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선정된 프로젝트는 청소년의 진로 고민을 담은 단편영화 제작, 생태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멸종위기 동물을 모티브로 한 미술작품 전시, 라이브 1인 뮤지컬, 국토종주와 사진전시, 미래교육연구책자 발간 등 매우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대학생들의 진로고민을 영화로 제작하고자 신청한 리바이스팀 대표(동국대, 김민정)는 “아직 어리고 경험이 없다는 이유로 기회조차 갖지 못하는 대학생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인 것 같다. 고양시를 알리고, 청소년들의 가능성을 담은 단편영화를 만들어 보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고양시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는 “20대 초반의 청소년들 스스로가 하고 싶은 꿈을 찾고, 도전해 보도록 기획된 이루어 Dream이 꿈을 이루는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선정된 이루어Dream 내용은 고양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6.20(토) 백마역 2층 청소년진로상담공간 플랜B에서 선정팀 대상의 워크숍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