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 생태관광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1월 14일 오전 10시 시청 1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울산 생태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울산광역시 생태관광활성화 및 지원조례」에 따라 4년마다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는 기본계획(2026∼2029) 수립에 따른 논의를 위해 ...

고양시 덕양구 행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신재홍)는 16일 관내 소재 방역‧소독 업체인 ‘SC종합관리’와 ‘행주동 이웃사랑 복지 나눔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SC종합관리’는 건물관리 청소 소독 전문업체로 이번 협약을 통해 지하방 등 위생적으로 열악한 주택에 거주하는 행주동 저소득세대에 대해 지속적으로 해충 퇴치와 피톤치드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SC종합관리’는 협약에 앞서 16일 오전에 지하방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가구 3세대와 저장강박환자 거주 세대에 소독을 실시해 대상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재홍 공공위원장은 “행주동은 열악한 노후 빌라가 많아 지하방 거주자들의 주거환경 개선 욕구가 많은데 이렇게 소독 무료봉사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잘 찾아내고 돌보는 행주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