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 생태관광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1월 14일 오전 10시 시청 1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울산 생태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울산광역시 생태관광활성화 및 지원조례」에 따라 4년마다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는 기본계획(2026∼2029) 수립에 따른 논의를 위해 ...

고양시 일산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진구)는 지난 23일 일산시장 일대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무기한 연기됐으나 “코로나19를 이제는 외면하지 말고, 일상으로 받아들여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일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의견에 따라 추진됐다.
이날 일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철저히 개인위생을 준수하는 가운데, 주민들이 많이 찾는 마트, 약국, 은행 등을 방문해 홍보물품을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독려했다.
권순모 일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가 예상되는 상황이지만, 이런 때일수록 협의체 위원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빈곤에 방치된 이웃이 없는지 한 번 더 뒤돌아보고 챙기겠다”라고 말했다.
김진구 일산2동장은 “코로나19가 지역주민의 일상으로 파고든 상황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캠페인 활동에 힘써주신 일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무더위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피로감이 누적된 상황이지만, 모두가 잘 사는 일산2동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