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 생태관광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1월 14일 오전 10시 시청 1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울산 생태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울산광역시 생태관광활성화 및 지원조례」에 따라 4년마다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는 기본계획(2026∼2029) 수립에 따른 논의를 위해 ...

고양시 일산서구(구청장 명재성)는 일산서구청 소회의실에서 청소대행업체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깨끗한 거리환경 조성을 위해 민·관이 상호 협력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업체, 노면청소업체, 가로청소업체 관계자 등 14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청소대행업체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환경미화원 안전사고 예방대책과 더불어 무단투기 근절 대책 등에 대해 민·관이 함께 할 수 있는 협력방안에 대해 폭 넓게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안명렬 환경녹지과장은 어려운 근무여건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청소업무에 힘써준 청소대행업체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특히 올해 7월 1일부터 생활쓰레기 수집운반 대행업체와 가로청소업체 변경으로 청소대행 업무에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인수인계를 철저히 해 업무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당부 드렸으며, 덧붙여 “무엇보다 근로자의 안전 확보에 역점을 둬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게 해 달라”고 거듭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