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김포시가 여가·힐링공간 확충을 위한 김포한강신도시 주요 도시공원의 특화 리모델링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에는 주제공원 8곳, 근린공원 21곳 등 총 면적 189만 7,000㎡ 규모의 도시공원 74곳이 조성 돼 있다.
생활권 내에서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공원이 고루 분포 돼 있어 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호수공원에 피크닉공원을 조성한데 이어 장미원과 야외무대도 추진하고 있어 시민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장미원은 1단계로 8월까지 8,300여 주의 장미를 식재하고 단계별로 식재수를 수만 주로 늘려 매년 수십만 송이의 장미가 장관을 이룰 전망이다.
또한 마산동 마리미공원 물놀이장 조성과 한강중앙공원 야외광장 리모델링, 운유공원 산책로 종합개선, 모담산 둘레길 조성 등 다양한 공원 서비스 사업이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