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강화군 양사면 그라운드 골프장이 지난 23일 준공식을 가졌다.
양사면 그리운드 골프장은 생활체육시설이 부족한 양사면에 주민 건강 증진 및 여가활동을 위해 2,000㎡ 규모로 조성됐다. 이번 준공식에는 유천호 강화군수를 비롯한 신득상 강화군의회 의장, 대한노인회 인천연합회장 박용렬, 지역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해 그라운드 골프장 준공을 축하했다.
그라운드 골프는 일반골프와 게이트볼의 장점을 혼합한 가족형 레저스포츠로 규칙이 어렵지 않아 누구든지 배우고 익힐 수 있다. 코트의 크기가 특별히 정해져 있지 않아 좁은 장소에서도 상황에 맞게 코스를 선정할 수 있고 경기 인원수가 아무리 많더라도 포스트의 수를 조정해 참가자 전원이 모든 홀에서 경기를 할 수 있다.
이경진 양사면 노인회장은 “그라운드 골프는 게이트볼과 달리 혼자서도 연습할 수 있다”며 “그동안 그라운드 골프장이 없어 공터와 운동장에서 눈치를 보며 이용했는데 전용구장이 생겨서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 강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