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제공 = 대구광역시]대구의료원(의료원장 유완식)이 그린F5 대구지사(대표 이대현)로 부터 지난 21일 포충기 100대(1,500만 원 상당)를 기증받았다.
대구의료원 전체 방역을 담당하고 있는 감염위생관리 전문기업 ‘그린F5 대구지사’는 코로나19 사태 기간 동안 감염의 위험을 차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사투 중인 대구의료원 의료진과 직원들의 모습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본 그린F5 대구지사 관계자들은 코로나19 극복에 힘쓰고 있는 대구의료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포충기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구의료원 관계자는 “포충기를 기부해주신 그린F5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아직 진행형인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