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최근 발생한 집중호우로 수마(水魔)의 흔적이 가시지 않은 충북 진천군에 아픔을 함께 나누려는 온정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충북도회 우종찬 회장(성제건설 대표)과 진천운영위원회 이진규 회장(가덕건설 대표)은 19일 진천군을 찾아 성금 500만원씩을 각각 전달했다.
우 회장은 “진천 군민들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이 회장은 “성금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같은 날, 청주시 소재 ㈜세윤 윤종철 대표와 괴산군 소재 ㈜불산 김민규 대표도 진천군을 찾아 수해 복구에 사용해 달라며 덴탈 마스크 6,000매를 기탁했다.
윤 대표는 “이웃 지역의 안타까운 소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탁을 결정했다” 고 말했으며, 김 대표는 “기탁한 물품이 신속한 수해 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 덕산읍 신천산단에 위치한 ㈜금생산업 신현돈 대표도 진천군을 찾아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신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민들의 아픔을 달래주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