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사진=mbc더불어민주당이 차기 지도부를 선출하기 위한 전당대회를 29일 오후1시에 개최한다.
민주당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부터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 당 대표 및 최고위원을 뽑기 위한 전당대회를 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를 감안해 사상 초유의 '언택트'(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에는 자가격리 중인 이낙연 당 대표 후보는 정견발표와 당선 시 수락 연설을 사전 녹화 영상으로 대체할 예정이다. 반면에 현장에 참석을 고려하던 이해찬 대표도 녹화 영상을 통해 인사말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전당대회는 이낙연, 김부겸, 박주민 후보 3파전으로 치러진다. 이 후보의 당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얼마만큼의 지지율로 당선될지가 관심사다.
이날 각 후보들의 연설이 끝나면 대의원과 권리당원 투표 집계가 시작된다. 결과는 오후 5시쯤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