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이미지 = 픽사베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원지로 알려진 중국 우한으로 가는 하늘길이 열린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8개월만이다.
티웨이항공은 오늘(16일)부터 중국 후베이성 우한으로 가는 항공편을 오는 10월24일까지 주 1회 운항한다. 지난 14일 국토교통부는 티웨이항공의 인천∼우한 노선에 대한 운항을 허가하면서다.
앞서 중국 우한으로의 정기 항공편은 대한항공과 중국남방항공이 주 4회 운항했으나, 코로나19 확산이 급격해지면서 지난 1월 23일부터 전면 중단됐다.
그러나 최근 중국이 사실상 코로나19 종식을 선언하고, 우한으로 돌아가야 하는 교민과 사업상 우한을 방문해야 하는 국민들을 위해 더 이상 운항을 제한할 수 없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티웨이 항공 측은 "인천~우한 노선 수요의 대부분은 중국 현지인들과 교민들일 것으로 예상한다"며 "방역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